본문 바로가기
728x90
300x250
SMALL

전체 글160

일본탑배두 나가노 메이 , 다나카 케이 , 한국배우 K모씨 日 뒤흔든 불륜·양다리설 진실은? 일본탑배두 나가노 메이 , 다나카 케이 ,한국배우 K모씨 日 뒤흔든 불륜·양다리설 진실은? “부녀로 출연하더니…” 日 뒤흔든 스캔들의 시작 일본 톱 여배우 나가노 메이와 배우 다나카 케이가 불륜 및 양다리 의혹에 휘말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영화에서 부녀(父女) 관계로 호흡을 맞췄고, 이후 친분을 이어오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해당 보도를 낸 매체는 두 사람의 스킨십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의 관계가 지난해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최근에는 핼러윈 기간 중 단둘이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나카 케이는 기혼자이며 두 딸을 둔 아버지로, 이 보도가 나온 직후 비난 여론이 거세졌습니다. 당사자 “사실 아냐…되고 싶단 생각은 했다” 다나카 케이는 인터뷰에서 "남녀 관.. 2025. 4. 24.
전 축구선수 강지용, 36세로 별세…'이혼숙려캠프' 출연 후 안타까운 소식 전 축구선수 강지용, 36세로 별세…'이혼숙려캠프' 출연 후 안타까운 소식전 축구선수 강지용(향년 36세)의 안타까운 부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지용은 지난 4월 22일 세상을 떠났으며, 그의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상주로는 아내와 딸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발인은 25일 오전 6시 30분으로, 장지는 천안추모공원입니다. 프로 축구 선수로서의 여정 989년생인 고 강지용은 2009년 K리그 드래프트를 통해 포항 스틸러스에 지명되며 프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부산 아이파크, 부천FC1995, 강원FC, 인천 유나이티드 등 다양한 구단에서 활약했고, 말년에는 김포FC, 강릉시민축구단, 천안시 축구단까지 이적하며 축구 인생을 이어왔습니다. 2022년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 2025. 4. 23.
비스트 이름 되찾은 하이라이트, ‘없는 엔딩’으로 감성 복귀…팬심 울리는 귀환 비스트 이름 되찾은 하이라이트, ‘없는 엔딩’으로 감성 복귀…팬심 울리는 귀환돌아온 ‘BEAST’, 다시 쓰는 서사하이라이트(HIGHLIGHT)가 마침내 원래 팀명인 비스트(BEAST)를 되찾고, 새로운 감성의 발라드로 돌아왔습니다. 오늘(4월 16일) 오후 6시, 그들은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om Real to Surreal’의 수록곡 ‘없는 엔딩’을 선공개하며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약 9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없는 엔딩’은 단순한 곡이 아니다 이 곡은 단순한 신곡 그 이상입니다. 이별의 여운과 후회, 그리고 지나간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영화의 엔딩처럼 풀어낸 발라드로, 하이라이트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풍부한 화음이 돋보입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진중한 사운드는 여전히 그들이 왜 '명품 .. 2025. 4. 16.
전 걸그룹 멤버 이 아무개, 팬 돈 3700만원 가로채 징역형 집행유예 전 걸그룹 멤버 이 아무개, 팬 돈 3700만원 가로채 징역형 집행유예 팬과 지인들로부터 3700만 원 빌린 혐의 걸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였던 이 아무개씨(A씨)가 팬들과 지인들로부터 약 37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기소되었고, 결국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은 A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해당 사건은 2024년 3월부터 5월까지 여러 피해자들이 A씨를 고소하면서 세간에 알려졌습니다. 피해자들은 “개인적인 사정과 남자친구 문제 등을 이유로 돈을 빌렸지만 갚지 않았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 조사 중 혐의 인정…과거에도 유사 전력 초기에는 혐의를 부인하던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인정하며 단독 범행임을 시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그러나 .. 2025. 4. 15.
"배구 여제의 라스트 댄스" 김연경, 통합우승으로 완벽한 은퇴 장식 "배구 여제의 라스트 댄스" 김연경, 통합우승으로 완벽한 은퇴 장식 김연경, 20년 프로 생활의 마지막 무대 2025년 4월 8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은 뜨거운 환호와 눈물로 가득 찼습니다. '배구 여제' 김연경(37·흥국생명)이 선수로서 마지막 경기를 통합우승으로 마무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그녀의 20년 프로 커리어는 이날 34득점이라는 시즌 최다 기록과 함께, 통산 최다 블로킹 7개라는 신기록으로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흥국생명, 6년 만의 통합우승…김연경의 '은퇴 선물' 흥국생명은 정관장과의 챔피언결정 5차전에서 세트 스코어 3-2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여자부 V리그 최다 5번째 우승과 함께 통합우승까지 달성했습니다.김연경은 기자단 투표에서 만장일치로 챔프전 MVP에 선정되며, '가장 완벽.. 2025. 4. 8.
네이버 '라인', 결국 일본 품으로…한국은 운영도 개발도 불가능 네이버 '라인', 결국 일본 품으로…한국은 운영도 개발도 불가능  네이버의 라인, 이제 완전히 일본 기업? 네이버가 만든 메신저 플랫폼 ‘라인’이 결국 일본의 손에 완전히 넘어갔다. 일본 정부의 요구에 따라 네이버와의 시스템·인증 연계를 차단하고, 보안 및 운영을 독립적으로 재편하면서 ‘라인의 탈(脫) 한국화’가 가속화되고 있다. 기술과 인력이 일본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네이버의 개입 여지는 사실상 사라진 상태다.   기술도 인력도 일본 주도로 변경 라인 운영을 담당하던 한국 자회사 ‘라인플러스’와의 위탁 관계도 종료될 예정이다. 이는 곧 네이버가 더 이상 라인의 운영과 개발에 영향을 미칠 수 없음을 의미한다. 보안 운영 체계도 일본 기업과의 협력으로 전환되었으며, 인증 시스템과 데이터센터 등 핵심 기술.. 2025. 4. 2.
728x90
300x250
LIST